품질방침 및 공평성 선언

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인증서비스를 제공하고, 경영시스템의 성과를 달성함으로써 고객의 가치 창출에 기여를 합니다.

  • 01

    공평성을 유지

  • 02

    적격한 관리 자원 확보와 모니터링 실시

  • 03

    고객정보에 대한 기밀 준수

  • 04

    고객불만에 신속한 대응

한국준법진흥원의 모든 임직원은 경영시스템에 대한 인증활동을 수행함에 있어 공평성의 중요성을 인식하고,
인증 활동의 객관성을 보장하기 위하여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 최선을 다할 것임을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.

  • 01

   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이해관계자와 이해상충이 발생하거나 그 공평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어떠한 행위(상업적, 재정적, 사리추구, 지시위협 등)도 하지 않는다.

  • 02

    공평성의 위협이 되는 특정 자문 기관의 활용 및 인증이 간단, 용이, 신속함을 언급하여 인증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.

  • 03

    인증고객에게 경영시스템 자문 및 내부심사를 제공하지 않는다.

  • 04

    공평성 유지의 객관성을 보장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공평성 위원회를 개최하여 개선과 검증을 받는다.

  • 05

    인증기관의 지속적인 완전성 및 신뢰성을 획득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.